지역별 맛집 식당을 방문해 보면 이용객들이 많아 식당에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대기하는 시간이 길어지기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또한 대기해도 기본 2~3시간은 기다리기 마련인데요, 이러한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한 캐치테이블은 정말 유용한 앱입니다.
인기 있는 식당이나 카페 예약과 웨이팅 관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캐치테이블 앱의 사용 방법과 웨이팅 미루기를 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목차
캐치테이블 예약 방법
1. 앱 설치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캐치테이블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식당 검색 및 예약
돋보기 아이콘을 눌러 방문하고 싶은 레스토랑을 검색합니다.(지역, 요리 종류, 식당 이름으로 검색 가능)
원하는 날짜와 시간, 인원수 등을 선택하여 예약합니다.
3. 로그인
카카오, 애플, 네이버, 휴대전화등 다양한 방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가능합니다.
캐치테이블 웨이팅, 웨이팅 미루기
웨이팅 & 웨이팅 미루기
런던뮤지엄베이글 안국점을 예시로 웨이팅 해 보았습니다. 전국 웨이팅 맛집 TOP100안에 1~4등이 런던뮤지엄베이글이네요! 정말 인기가 대단합니다.👍
이렇게 지점을 선택하고 웨이팅 유형을 선택한 후 방문 인원수를 지정하면 웨이팅 등록이 완료됩니다.
웨이팅 등록을 하고 나면 카카오톡으로도 알림이 와서 실시간 웨이팅 및 웨이팅 순서 미루기가 가능합니다.
해당 점포는 웨이팅 미루기 2번 가능하다고 적혀 있네요. 점포마다 미루기 횟수가 다르기 때문에 안내 메시지를 잘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캐치테이블 앱을 활용하여 인기 맛집도 어렵지 않게 방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한 것 같습니다. 이 가이드를 참고해 스마트한 예약과 웨이팅 관리를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